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취미

잭에프론(zac efron) 시사회 레드카펫 콤돔 떨어트린 실수로 망신 동영상!!


할리우드의 대표 꽃미남 스타 잭 에프론(25)이 레드 카펫을 걷다 콘돔을 떨어뜨리는 황당 실수를 저질렀다. 

2012년 2월 23일(현지시각) 미국 ABC 뉴스에 따르면 에프로는 지난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영화 ‘로랙스’ 시사회에 참석해 레드 카펫을 밟았다. 이 시사회에 참석한 에프론은 수많은 팬의 환호성 속에 환한 미소를 띠며 여유롭게 걸어가고 있었다. 팬들의 환호에 화답하기 위해 바지에 넣었던 손을 빼고 인사를 하려던 중 ‘사고’가 발생했다.



잭에프론의 바지 주머니 속에 있던 황금색 포장의 ‘네모난 물건’이 톡 떨어진 것. 당황한 표정이 역력한 에프론은 재빨리 콘돔을 주워 넣고는 아무 일 없었던 듯 레드카펫을 빠져나갔다.


Zac Efron drops a CONDOM on the red carpet!




에프론은 지난 2005년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뜨는 스타 중 하나로 꼽히는 잭 에프로은 ‘명성’ 만큼이나 여성편력으로 유명하다.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을 통해 만난 바네사 허진스와 4년 열애 끝에 결별한 후, 테일러 스위프트, 루마 윌리스, 애슐리 티스데일 등과 염문을 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