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 /탐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3D 감성 꾸미기!! 런처 앱 네오엠텔 ‘맥스홈’

국내 그래픽 솔루션 업체 네오엠텔에서 개발한 ‘맥스홈’(MXhome) 앱을 설치하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홈을 3D 테마로 자유롭게 꾸말 수 있다.

 


맥스홈의 특징은 3D 그래픽으로, 맥스홈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의 첫페이지를 3D 테마로 바꿀 수 있고, 커피콩이 가득 든 시계나 누르면 깨지는 유리판 테마까지, 고를 수 있는 테마도 많다. 맥스홈 테마는 단순히 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는다. 스마트폰을 흔들면 커피콩이 들어있는 시계 속에서 콩이 떨어진다. 맥스홈 테마는 저마다 깨알 같은 재미를 숨기고 있다.



솔루션 업체 네오엠텔 김윤수 대표는 "기존 안드로이드 사용자 조작환경(UI) 구조를 그대로 따라가는 게 아니라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기초가 되는 부분은 유지하되 앱 모두 보기와 같은 기능은 개선하는 식이죠. 거기다 다양한 테마로 감성에 호소하는 전략을 취했습니다.” 라고 했으며 “기술보다는 콘텐츠에 집중했다”라고 했다.
http://www.bloter.net/archives/78621




[사용방법!!]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맥스홈'으로 검색하면 무료, 유료 두가지 버젼이 있다.
우선 무료버전 다운받아 설치하고 위젯설정후 홈으로가면 센스와 맥스홈을 설정할 수 있다.
보시고 맘에들면 유료버젼 Go Go!!

3D라는게 이미지를 이쁘게 표현하는거다보니 당연히 일정부분 메모리나 베터리 소비를 차지하는건 당연한거겠죠.

네오엠텔 http://www.neomtel.com
 


---------------------------------------------------------------------------------------------


런처(Launcher) : 사용자 입맛에 맞게 아이콘 모양을 바꾸거나, 독특한 테마를 씌워 홈 화면을 바꿔 휴대폰 바탕화면을 꾸밀 수 있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