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이미지

티몬 패션사업 진출!! '페르쉐’


반값할인 공동구매 사이트를 운영하는 티켓몬스터가 패션 브랜드 ‘페르쉐’를 출시한다고 8월31일 밝혔다. 소셜쇼핑 업체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할지 궁굼해진다.

페르쉐는 티켓몬스터가 올 봄에 설립한 자회사 ‘리버티’가 독자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티켓몬스터에 따르면 리버티는 리빙소셜에 인수되기 전인 올초에 설립됐다. 제품 판매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이루어질 계획이다

현재 perche.co.kr은 준비중이며 VIP 론칭 파티 초대권을 신청한 이들 중 선정을 통해 맞춤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특별 구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르쉐 사이트는 10월초에 오픈된다. 페르쉐는 고객 개개인에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해, 쇼핑의 재미와 실속을 제공하는 패션 쇼핑 사이트라고 티켓몬스터는 밝혔다.

소셜쇼핑 업체가 내놓은 브랜드인데 여기에도 반값할인이 적용될까. 티켓몬스터는 반값할인 대신 단일 가격을 택했다. 페르쉐가 매월 출시하는 구두 신상품은 정가 4만9천원에 맞출 계획이다. 웹사이트 운영은 독립적으로 이루어진다고 티켓몬스터는 밝혔다. 그렇지만 티켓몬스터의 배송상품 서비스인 ‘스토어’에 상품이 올라올 수는 있을 것으로 보인다.

http://www.perche.co.kr/